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분양정보/분양 정보

평택 MS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최신 입지 정보 [VIP호실선점예약]

평택 송탄산업단지

 

주거 부동산을 대상으로 정부의 규제 정책이 장기간 이어지면서 자연스레 수익형 부동산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수익형 중에서도 특히 지식산업센터는 최근 투자자들이 주목을 하고 있는 이유가 지산은 최초 분양자가 실입주를 할 경우 50%에 달하는 취득세 감면과 사업시설 용도로 직접 사용 시 재산세 37.5% 감면 혜택 이 주어지고 있으며 더불어 입주 업체를 대상으로 한 70 ~ 80% 수준의 금융 지원과 과밀억제권역에서 해당 지역으로 이전시 법인세 4년간 100%면제, 이후 2년간 50%감면 등 다양한 세제 및 금융 혜택이 주어지면서 기업 입장에선 초기에 느낄 수 있는 투자 자본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에게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오늘 소개드릴 물건지는 송탄 산업단지 내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와 브레인시티 인근에 들어서는 평택 MS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최신 입지 정보 및 로열 호실 선점 등 관련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평택MS원타워 사업개요
평택MS원타워 지식산업센터 사업개요

 

평택 MS원타워는 평택지제역 인근에 평택 모곡동 일대에 지어지며 지하2층 ~ 17층 2개동, 드라이브인 제조형& 업무형 지산 421실 , 근린생활시설 25실의 규모로 구성 이 되며 주차 공간은 법정 156대수 보다 넉넉한 451대수로 여유로운 주차 공간을 확보 하였습니다.  

 

MS원타워 입지환경
삼성&브레인시티 관문입지
MS원타워 광역교통망

 

 

GTX-C 노선 평택 지제역 연장 운행

지제역 - SRT, 1호선, 수원발KTX [2025년]

SRT - 수서~동탄~지제 / 수서역 GTX개통 [삼성동 3분]

고속화도로 -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1번 / 38번 / 45번 국도

 

평택 MS원타워의 교통 환경을 살펴보면 먼저 평택 지제역이 인접해 SRT를 이용하여 강남 수서역까지 약 26분 정도 소요되 출퇴근이 용이하며 제4차 국가 철도망 계획 에 따라 다양한 철도망이 구축되는데요 특히 주목할 점은 서정리역에서 단절되어 있던 경부선을 2025년까지 연결 하는 사업을 진행하는 것인데 이를통해 수원발KTX까지 운영할 예정 입니다. 이 외에도 올해 완공을 앞두고 있는 부발선 및 서해안 복선전철 등이 연결됩니다. 또한 고덕IC와 인접 하여 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신도시 내에는 BRT 전용도로 가 운영되므로 사통팔달 교통망의 중심에 설 것으로 판단됩니다. 

 

삼성전자평택캠퍼스&K반도체
삼성전자평택캠퍼스&브레인시티

 

평택 MS원타워는 고덕국제화 신도시 및 산업단지와 브레인시티 사이에 위치한 송탄 일반산업단지 내 속하는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고덕의 삼성반도체 사업체 증설과 아주대병원 유치 확정을 포함하여 카이스트와 삼성연구센터 유치가 추진중인 브레인시티 개발호재로 인해 가치가 높다 전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택 MS원타워 인근 삼성 평택캠퍼스 현황을 보면 정부 지원하에 K-반도체 벨트 투자지원 및 삼성전자의 초격차 승부사 P3공장 조기가동을 발표 했는데요 2030년까지 국내 세계최대 반도체 공급망 구축과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10년간 510조원 이상 투자, 정부세액 공제확대, 금융지원, 인프라 등 지원하여 10년간 반도체 산업인력 36,000명 양성으로 다양한 근로자들이 투입되고 있어 미래가치의 뛰어난 전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고덕국제화 신도시 와 브레인시티가 개발 진행중 에 있어 더욱더 가치를 높여주고 있는데 고덕신도시 2단계 구역은 22년 완공, 3단계 구역은 25년 준공 예정 이며 브레인시티는 19년 5월에 착공을 마쳤고 23년에 준공될 예정 이라 평택시 산업 중심지 역할을 기대 할 수 있어 절대적인 미래가치라 판단됩니다.   

 

평택 인구

 

이러한 지속적인 교통 및 개발호재와 삼성반도체 외 기업유치 평택은 지난 10년동안 꾸준하게 인구 수가 증가 하였으며 현재의 많은 개발호재 등 으로 앞으로의 10년동안 지속적으로 증가하게 된다면 2026년의 평택시는 인구 수가 약 66.8만명 으로 현재 기준대비 약 16%이상의 성장을 기대 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평택MS원타워

 

평택 MS원타워 단면도 및 평면도를 살펴보면 지하1층 ~ 1층 근린생활시설, 지하1층 ~ 6층 드라이브인 제조형 지산, 7층 ~ 17층 오피스형 지산으로 드라이브인 + 오피스 시설이 총 421실, 근린상가 25실로 구성이 됩니다. 또한 일반 지산에 비해 층고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우월한 개방감과 업무의 실용성, 효율성이 기대되며 지하2층 ~ 6층 전호실이 드라이브인&도어투도어 시스템을 갖추어 호실 바로 앞 차량이 진입이 가능해 제조업 및 물류 업체 측에서 가장 선호 할 수 밖에 없는 호실입니다. 차량이 호실 앞까지 진입이 가능한 드라이브 인 시스템이 적용된 제조형 공장은 입주시점에서 높은 프리미엄으로 거래가 가능한 부분이라 분양이 빨리되어 남들보다 먼저 서둘러 원하는 호실을 입점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평택 MS원타워 투자포인트

 

주택의 가치가 하락한 요즘 안정적인 임대수익이나 시세차익을 목표로 수익형 부동산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때 우수한 입지와 개발 호재를 품어 발전 가능성이 높은 평택 MS원타워는 지자체의 지원 및 정부의 지원 혜택이 다양하므로 실 사용 및 투자에 큰 메리트가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직접 사업체를 운영할 경우엔 취득세 50% 및 재산세 37.5%가 감면됩니다. 더구나 수도권 과밀지역에서 운영하던 사업체를 지식산업센터로 이전할 경우엔 4년간의 법인세 100%면제와 추가로 2년간은 50%감면을 받게 됩니다. 더불어 분양가의 70~80% 금융지원도 받을 수 있으니 내돈을 덜내며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합니다. 지산은 임차인이 대부분 법인이며 장기 계약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안정적이면서 고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메리트 입니다. 마지막으로 평택 MS원타워와 인접한 고덕신도시는 약 523만평으로 이루어진 대규모 계획도시로 다양한 산업단지를 내포하는데 그 중 지식산업센터의 할당된 용지 비율이 2.2%에 불과하기 때문에 높은 시세가 형성될 수 밖에 없으며 평택 MS원타워의 경우 송탄에 자리해 경쟁률이 높지않아 가격까지 합리적이기 때문에 실사용 및 투자에 정말 좋은기회니 서둘러 사전의향 접수하여 원하는 호실 선점 바랍니다!!!!   

 

상담&방문예약

 

 

현재 사전 의향 접수중 [선착순으로 원하는 호실 선점 가능]

현재 코로나 확산 방지로 인해 예약 없이 방문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