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분양정보/분양 정보

평택지식산업센터 MS원 타워 사전의향접수중 선착순 VIP호실 마감임박

현재 사전 의향 접수중
VIP호실 마감임박 [선착순 호실  지정]

 

과거에 주로 제조업 기반의 업종들만 구성된 아파트형 공장은 지식산업센터로 명칭이 바뀌면서 현재는 4차 산업의 발달로 제조뿐만 아니라 첨단산업 업종들이 입주하게 되면서 인기가 급 상승중에 있습니다. 부동산 규제가 여전히 지속되면서 비교적 진입이 수월하고 수익 발생이 안정적인 수익형 부동산으로 투자자들의 눈길이 주목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현재 동부권에 이어 서부권에 개발까지 가시화되면서 대형 산단의 조성이 예상되어 지식산업센터의 보급도 지속되는 중입니다. 이에따라 평택지식산업센터의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고 있는 MS원 타워가 현재 사전 의향 접수중으로 최신 소식을 안내 드리려 합니다. 

 

평택지식산업센터 MS원타워

 

 

송탄일반산업단지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의 직접적인 수혜로 가치가 오르는 지역중의 하나입니다. 삼성쪽에는 고덕신도시도 있지만 송탄은 SRT도 가까워 평택지식산업센터 중에 최적의 입지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송탄일반산단 내 들어서는 MS원타워는 지하2층 ~ 17층에 달하는 최고층 높이로 제조, 오피스, 상가 총 435실로 구성이 되며 주차는 법정보다 넉넉한 451대수로 넉넉한 주차 공간이 마련됩니다.

 

평택 인구수

 

 

평택시는 인구 유입이 활발한 곳입니다. 26년도 쯤에는 인구가 66.8만명 정도까지 늘어날 것으로 보이고 있는데 SRT개통건 과 삼성반도체 투자, 고덕신도시 등 다수의 개발 호재들 때문입니다. 특히 당 사업지를 기준으로 서측에는 고덕국제화 신도시와 동측에는 브레인시티의 개발로 고덕에는 삼성 P3공장 조기가동, 브레인시티에는 아주대병원과 카이스트 및 삼성연구센터 유치로 인하여 기대감을 증폭시켜 주고 있습니다.   

 

평택지식산업센터 최적의 입지
제4차 국가철도망 계획

 

 

평택 자체가 지리적으로 교통의 요충지 역할을 하기에 교통 개발 호재들도 많을 수 밖에 없는데요 현재 건설중인 사업만해도 서해선 복선전철, 포승~평택 철도, 수원발KTX가 있고 또한 제4차 국가철도망 계획도 반영될 예정입니다. 특히 수원발KTX 직결 사업이 완료되면 평택에서 SRT와 KTX 모두 이용이 가능해져 전국 어디든 쾌속 이동이 가능해 평택지식산업센터 최적의 입지라고 판단됩니다. 이 외에도 경기도권은 GTX-C 노선의 수혜를 받게 됩니다. 이 노선은 양주에서 청량리를 지나 삼성동 ~ 수원을 오가는 구간인데요 27년에 완공될 예정이라 향후 평택 연장이 되면 수원~병점~오산까지의 이동도 수월해질 전망입니다. 

 

고덕국제화신도시&브레인시티
카이스트&삼성전자 연구소&아주대병원 유치
P3공장 조기가동발표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주목받는 이유는 투자 규모인데요 2030년까지 총 171조원의 금액이 투자됩니다. P3라인의 경우는 22년까지 40~50조를 들여 조기 가동을 한다는 정부의 발표가 있었고 더불어 53층짜리 컨트롤 타워도 건설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로써 K-반도체 벨트가 구축이 되어지면 기업간 인프라는 더욱 두터워지고 반도체 관련 산업인력도 36,000명 이상 양성될 전망입니다. 또한 카이스트-삼성전자 산학연구소는 24년아주대병원은 25년 준공 목표로 있으며 산학연구소는 반도체 관련 석박사 과정 중심의 인재양성, 연구 등을 중심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이는 평택시에서도 적극 협조 및 지원하고 있는 사업이라 차질없이 진행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고덕아이파크
평택지식산업센터 최적의 입지

 

 

평택지식산업센터 중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는 지제역 MS원 타워는 오피스텔, 주거 지역 개발도 활발합니다. 현재 아이파크 1차가 입주 완료된 상태고 2차도 분양 완료 되었으며 3차 또한 준비중에 있습니다. 1차가 1,200실, 2차가 1,480실 들어서면서 다양한 편의 시설도 입점되고 있는데요 CGV가 입점 완료 되었으며 향후 코스트고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또한 근린생활시설 임대 시에도 지제역 MS원 타워 서측이 대로변 횡단보도이고 버스정류장도 갖추어 활성화가 될 수 밖에 없는 입지며 바로 앞을 지나니는 유동인구가 많아 자연스럽게 배후수요 또한 흡수될 전망입니다.   

 

지제역MS원타워 시스템설계
지제역MS원타워 층고및하중
지제역MS원타워 층별배치도

 

 

지제역 MS원 타워 층수는 지하2층 ~ 17층으로 지하2층 ~ 1층은 근린생활시설, 제조형 지산 지하2층 ~ 6층, 7층 ~ 17층이 섹션 오피스로 구성됩니다. 1층 근생은 공단내측의 메인 출입구 및 주차장 출입구와 접해있고 지하1층의 근생은 아이파크 대로변, 횡단보도, 버스정류장을 접해있고 공단 내측과는 대지단차가 있어서 인도와 연결되는 지하1층이 실질적인 1층 로비로 보면 됩니다. 또한 드라이브 인 이 가능한 지식산업센터인 만큼 물류 이동이 필요한 기업들을 위해 층고나 하중 같은 부분은 최대층고는 6M, 하중은 1T 까지 가능하게 하여 차량 진입 및 상하역에 안전 할 수 있게 설계하였습니다. 

 

지제역 MS원타워 특화설계

 

 

지제역 MS원 타워 지식산업센터는 아파트 못지않은 자연 친화적인 조경을 구성하였는데요 하천이 흐르는 방향인 지상1층 부출입구 쪽에는 휴게가능한 공간을 마련하였고 일부 호실에는 테라스 공간도 제공됩니다. 7층은 휴게정원 규모가 크고 16층에도 옥상정원을 설계해 업무와 휴식을 병행 할 수 있는 요즘 지식산업센터의 트렌드를 잘 반영하였습니다. 또한 입주 기업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을 갖추었는데요 회의실과 세미나실 등이 들어가 별도의 공간을 빌리지 않고서도 건물 내에서 편히 이용이 가능하여 특히 섹션 오피스 입주 기업에 있어서는 업무효율이 크게 상승될거라 판단됩니다.

 

 

 

 

현재 사전 의향 접수중

VIP호실 마감임박 [선착순 호실지정]

 

지하1층 ~ 1층 근린생활시설 21개 호실
지상2층 ~ 6층 드라이브인 제조형 219개 호실

지상7층 ~ 17층 섹션 오피스 195개 호실[일부호실 테라스형]

 

 

세제혜택

 

 

마지막으로 평택지식산업센터 지제역 MS원 타워는 다채로운 변화를 통하여 높은 비전을 확보한 점에서 미래가치가 남다르다고 느껴지며 기본적인 구성도 뛰어나지만 평택 최적의 입지 여건을 갖추어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물건지 입니다. 게다가 실 입주사에는 각종 혜택을 지원하며 세제헤택등 다양하게 참고 하여 평택지식산업센터 관련하여 자세한 살펴보실 분들은 하단에 번호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평택지식산업센터 지제역MS원 타워

 

 

현재 사전 의향 접수중 

VIP호실 마감임박 [선착순 호실지정]

현재 그랜드 오픈일 얼마남지않아 사전의향 접수 및 호실 지정문의 등 관련사항은 상단에 번호로 연락 바랍니다